중계동 · 피아노
중계동에 위치한 음악 전문 학원.
형제 둘 다 보내고 있는데 각각 수준에 맞게 잘 지도해주세요.
친구 소개로 갔는데 정말 좋았어요. 매일 테스트로 실력 체크를 해주시고 점이 특히 좋았습니다.
다른 학원 몇 군데 다녀봤는데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 학부모 상담을 정기적으로 해주시고.
처음에는 걱정했는데 2년 다니고 나니 아이가 음악에 자신감이 붙었어요.
3개월 정도 다녔는데 음악 성적이 20점 이상 올랐어요. 감사합니다!
온라인 수업도 병행 가능해서 아플 때도 빠지지 않을 수 있어요.
아이가 음악을 싫어했는데 여기 다니면서 흥미를 찾았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다른 지점에서 옮겨왔는데 여기 선생님들이 훨씬 좋아요.
아이가 음악을 싫어했는데 여기 다니면서 흥미를 찾았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경시대회 준비를 체계적으로 해주셔서 좋은 결과를 얻었어요!
악의적인 리뷰가 있나요?
인증 학원 사업주는 악의적 리뷰에 대해 감추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심사 후 처리됩니다.
이 학원에 다녀오셨나요?
영수증 인증 리뷰는 가장 신뢰도 높은 정보가 됩니다.